워드프레스 "콘텐츠 열람 전 자동 광고 시스템"을 통해, 특정 웹페이지를 열람하기 위해 먼저 봐야 하는 사전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설정할 수 있습니다
TEKCE, 개인 맞춤형 프롭테크 서비스로 부동산을 재정의 – 오늘의핫이슈TV

TEKCE, 개인 맞춤형 프롭테크 서비스로 부동산을 재정의 2

AD
말라가, 스페인–(뉴스와이어)–5개국 20개 지사를 운영 중인 국제 부동산 그룹 TEKCE가 개인 맞춤형 프롭테크 서비스인 ‘MyTEKCE’를 출시했다.

포춘 비즈니스 인사이트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부동산 업계는 올해 말까지 프롭테크(PropTech, 부동산 기술) 투자가 370억달러에 달하고 2032년에는 900억달러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하는 등 중대한 기술적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데이터 분석과 인공 지능, 블록체인을 아우르는 부동산 기술이 늘어나고,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 거래 방식이 재편되면서 거래의 접근성 및 투명성, 효율성이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TEKCE가 출시한 MyTEKCE는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하고 부동산 매매 절차를 간소화하도록 설계한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이다. MyTEKCE는 사용자 친화적인 단일 환경에서 주요 정보를 통합해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의 의사 결정을 간소화하고, 투명성을 높이며, 오랫동안 기존 방식에 의존해 온 업계에서 행정적 마찰을 줄일 수 있다.

부동산 업계의 성장 동력이 되는 개인맞춤화

오즈칸 텍체(Özkan Tekce) TEKCE COO는 “MyTEKCE는 부동산 매매 방식에 한 단계 변화를 가져온다. 부동산은 오랜 기간 굳어진 방식으로 운영된 전통 산업으로, 새로운 플랫폼은 과거 방식과는 완전히 다르게 구매자와 판매자를 쉽게 연결해 새로운 개인맞춤의 시대를 열 것”이라며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업계 성장을 가속할 뿐만 아니라 이해관계자들에게도 상당한 가치를 제공한다. 웹사이트와 30가지 이상의 언어에 능통한 25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전문 팀이 개발한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부동산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간극을 좁히고 업계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MyTEKCE는 판매자에게 무료 부동산 평가 보고서 요청, 목록 모니터링, 방문자 통계 검토, 계약 감독, 전체 판매 절차를 온라인으로 완료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이러한 디지털 접근 방식은 도달 범위를 넓히고 거래를 간소화할 수 있다.

또한 구매자에게는 맞춤형 검색 도구, 새 매물에 대한 실시간 알림, 세일즈 컨설턴트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매물 보기를 정리하고, 즐겨찾기 목록을 관리하고, 주요 문서와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하는 통합 CRM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그 결과 사용자 중심의 원활한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TEKCE, 정보 접근을 용이하게 해 부동산의 투명성을 개선

더 많은 내용을 보시려면 먼저 클릭해 주세요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