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콘텐츠 열람 전 자동 광고 시스템"을 통해, 특정 웹페이지를 열람하기 위해 먼저 봐야 하는 사전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스턴 온콜로지 아라비아-스피마코, 최신 경구용 종양 치료제의 사우디아라비아 현지화 추진 위해 협력 – 오늘의핫이슈TV

보스턴 온콜로지 아라비아-스피마코, 최신 경구용 종양 치료제의 사우디아라비아 현지화 추진 위해 협력 2

AD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동 지역의 암 치료법 발전을 위한 획기적인 발걸음으로써 보스톤 온콜로지 아라비아(BOSTON ONCOLOGY ARABIA)와 스피마코(SPIMACO)가 최신 경구용 종양 치료제의 사우디아라비아 현지 생산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CPHI 미들이스트(CPHI Middle East) 컨퍼런스에서 발표된 이번 파트너십은 환자 치료 결과를 개선하고 현지 전문성을 육성하며 의료 혁신을 위한 사우디아라비아의 ‘비전 2030’ 목표에 기여하겠다는 공동의 의지를 반영한다.

선구적인 제약 현지화

기술 및 지식 이전에 초점을 맞춘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필수 경구용 종양 치료제를 사우디 내에서 상용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니셔티브는 생명을 구하는 치료법에 대한 접근성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사우디의 산업 및 의료 인프라도 강화하게 될 것이다.

보스턴 온콜로지 아라비아의 최고경영자인 압둘라 바즈(Abdullah Baaj) 박사는 “이번 합의는 사우디아라비아와 그외 지역의 환자들이 지체 없이 세계적 수준의 종양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생산을 현지화하고 첨단 기술에 투자함으로써 우리는 즉각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GCC/MENA 지역의 종양 치료를 위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모델링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스피마코의 최고경영자인 제롬 카반느(Jérôme Cabannes)는 “이번 파트너십은 고품질 종양 치료를 제공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자립형 의료 시스템을 구축하는 사우디아라비아의 비전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강화할 것”이라며 “이는 환자 치료에 대한 우리의 공동의 헌신을 반영하고, 제약 업계에서 우리의 리더십 역할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비전 2030과의 전략적 부합

이번 협력은 지역 및 글로벌 제약 시장에서 사우디의 리더십을 강화한다. 이 파트너십은 최신 경구용 종양 치료제를 위한 현지 제조 역량을 구축함으로써 수입 의존도를 낮추고, 현지 산업을 강화하며, 사우디 전역에서 혁신적인 치료제에 대한 환자의 접근성을 높이는 사우디의 ‘비전 2030’ 목표에 부합한다.

향후 전망

더 많은 내용을 보시려면 먼저 클릭해 주세요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