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들이 준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패키지다.
김정환 관광전문 기자 = 서울 용산구 청파로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는 강원 춘천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협업해 ‘레고! 위드 서울드래곤시티 패키지'(LEGO! WITH SDC PKG)를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명칭 중 ‘레고’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 이 패키지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다.
성인 2인과 아동 1인 기준 노보텔 스위트 용산 객실 1박, 노보텔 용산 2층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조식, 피트니스·실내 수영장 입장, 같은 기간 사용 가능한 레고랜드 입장권 등으로 구성한다.
패키지 이용객이 체크아웃 당일 레고랜드에 방문 시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무료 주차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연결 통로를 통해 용산역으로 이동해 ITX 청춘열차나 지하철을 이용해 레고랜드에 방문할 수 있다. 용산역에서 춘천역까지 약 1시간10분 소요한다.
레고랜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겨울 테마인 ‘메리 브릭스마스'(Merry BricksMas)를 진행한다. 이용객은 색다른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에서도 ‘용'(Dragon)을 모티프로 한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DRAKO)의 ‘크리스마스 에디션 인형’을 판매하는 등 크리스마스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