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뉴스와이어)–연말연시와 설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가운데 해외여행에서 나와 연인, 가족의 안전을 챙기고 선물까지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룰루메딕의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 ‘어시스트카드’가 연말을 맞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Wavve)’와 함께 12월 27일까지 ‘Wavve 타고 세계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시스트카드는 겨울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뿐 아니라 여행의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웨이브와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카카오톡에서 어시스트카드를 플러스친구로 추가하면 ‘어시스트카드 트래블케어(단기 플랜) 20%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신규는 물론 기존 카톡 플친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플친을 추가한 선착순 1만명에게는 ‘웨이브 스탠다드 2개월 이용권’을 증정(12월 30일 일괄 발송 예정)한다.
이외에도 이번에 받은 트래블케어 할인 쿠폰을 해외여행 시 사용한 고객들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어시스트카드는 기존 여행자 보험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트래블케어 서비스로, 여행객들의 안전사고에 대비해 전 세계 여행지에서 24시간 의료지원과 긴급 이·후송, 의료비 지불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의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24시간 긴급 대응이 가능한 알람센터를 운영하며, 병원 예약은 물론 긴급 수술이 필요한 경우 에어 앰뷸런스를 통한 이·후송 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이러한 종합적인 의료 지원 덕분에 어시스트카드는 여행자들에게 필수적인 서비스로 인식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연간 1000만명이 어시스트카드를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기고 있다.
웨이브는 지상파 3사의 모든 방송 콘텐츠부터 국내외 시리즈, 다양한 장르의 영화, 애니메이션, 교양 프로그램, 그리고 웨이브 오리지널 서비스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풀을 보유해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국내 대표 OTT다. 특히 모바일과 태블릿, PC에서 최대 2인까지 한번에 시청할 수 있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어시스트카드 장준호 이사는 “웨이브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어시스트카드의 트래블케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여행 만족도가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어시스트카드는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로 모든 고객이 여행의 안전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어시스트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어시스트카드 홈페이지 : www.assistcard.co.kr
※ 프로모션 웹페이지 : www.assistcard.co.kr/landing/2024/1111/
룰루메딕 소개
룰루메딕은 개인의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테크 기업이다. 룰루메딕은 어시스트카드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포괄적인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어시스트카드는 해외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의료 문제에 대비해 현지 24시간 의료지원 서비스, 긴급 이·후송 서비스, 의료비 지불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트래블케어 플랫폼이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02827&sourceType=rss